CUSTOMER INQUIRY


Ask any questions about Hauscook.

Ask Hauscook what you are looking for and we will be happy to respond to you as soon as possible.

주방의 트렌드를 바꾼다, 똘똘한 멀티 플레이어들

Author
hauscook
Date
2020-10-13 14:23
Views
262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똘똘한 멀티 플레이어가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홈쿡, 집콕 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여러 기능을 한 몸에 탑재한 가전들이 사랑받고 있다.

SK매직의 멀티플렉스 광파오븐은 무려 4가지 기능을 결합시켰다. 기본 전자레인지에 오븐, 에어프라이어, 레인지 그릴 기능을 모았다.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버튼 하나로 데우기와 해동은 물론 연속 조리 기능으로 조리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간편식 전용 메뉴와 버튼, 에어프라이어 기능도 탑재됐다. 특히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광파 그릴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힘으로써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리고 풍미는 한층 더 높인다.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 식감도 살릴 수 있다.

크기도 전자레인지 정도여서 주방 공간을 여유있게 쓸 수 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신혼부부, 1·2인가구 또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의 입맛에도 제 격이다. 디자인도 미러 글라스에 메탈 실버를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정수기 역시 단순히 물만 정수하는 시대는 지났다. 하우스쿡의 조리정수기는 정수기에 인덕션을 결합했다. 평소에 정수기, 요리할 때는 인덕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정수된 물이 87℃ 온도로 끓여져 있어 뜨거운 음식을 빠르게 조리 할 수 있다. 정수기와 인덕션이 혼합돼 따로 살 필요 없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경쟁력이 있다.

청호나이스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도 늘고 있다. A4용지 1장보다도 작은 폭 29㎝의 크기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서비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커피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까지 3종을 추출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이탈리아산 커피캡슐을 사용한다.

쿠쿠전자의 밥솥 트윈프레셔도 멀티쿠커 기능을 담았다. 잡곡밥과 나물밥 등 밥 메뉴는 물론 건강 죽과 각종 찜 요리 등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한 멀티쿠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60가지 레시피를 탑재해 소비자가 재료를 넣은 뒤 메뉴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조리가 된다. 오픈쿠킹 기능을 더해 무압 조리 중에도 뚜껑을 열고 재료를 추가로 넣을 수 있어 편리하다.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슈퍼쾌속과 냉동보관밥 등의 메뉴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멀티 기능의 주방가전은 편리하고 가성비도 좋다. 게다가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멀티 기능의 주방 가전이 트렌드를 바꾸면서 업계도 관련 주방가전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68566#csidx8f988387123fb8eae5ccf1f9b75c556